News & Promotion

FAMUS GROUND TEA LATTE
차마시는 계절 가을, 풍미가 가득 담긴한 홍차라떼


 

무덥던 여름이 지나가고 제법 서늘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돌아왔어요.

쌀쌀해진 날씨와 푸르른 하늘에 잘 어울리는 향긋한 홍차를 소개합니다.

 

홍차는 찻잎을 발효시켜서 마시는 대표적인 차로 향이 일반 녹차, 우롱차보다 더 강하며 카페인도 더 많이 함유하고 있어요. 홍차는 찻잎이 검다 하여 Black Tea 또는 우려낸 물이 붉은빛을 띄어 홍차라고 불린답니다.

 

그라운드에서는 완벽한 블렌딩으로 이루어져 깊고 풍부한 홍차 향미와 감칠맛, 떫은맛이 강하게 느껴지는 찻잎에 설탕을 첨가하여 홍차 시럽을 만들어 사용해요. 이렇게 만들어진 홍차 시럽에 우유를 첨가하면 평소 홍차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쉽게 마실수 있는 그라운드 만의  부드럽고 풍미가 가득한 특별한 홍차라떼가 완성된답니다.

 

 

또한, 홍차는 면역력을 높여주기 때문에 환절기에 마시면 아주 좋다고 해요. 또 지방 분해를 시켜주고 지방 배설을 촉진 시켜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랍니다. 뿐만 아니라 혈액순환을 촉진시켜주고 피로감, 우울감을 개선하는 데도 좋다고 하니 바쁘고 지친 일상으로 쌓여가는 스트레스 해소에도 좋은 가을 필수 피로회복제라고 할 수 있어요.


 오늘 하루 지친 나에게 향긋한 향이 느껴지는 홍차라떼 한잔 선물하는 건 어떠세요?

 

 

홍차 맛있게 먹는 TIP

홍차는 발효 정도가 약 70% 이상으로 떫은맛이 강하고 짙은 홍색을 나타내는 차랍니다. 홍차로 먹을 때에는 약 60~70도 사이의 뜨거운 물로 3분 정도 잎과 함께 우려낸 후 잎을 제거 해주면 맛있는 홍차를 즐길 수 있어요. 기호에 따라 홍차에 설탕, 레몬을 넣어 깔끔하게 마시거나 우유를 섞어 홍차 라떼로도 즐길 수 있어요.

TOP